검사 안내

신경계 검사 및 닥터오즈 정신건강의학과만의 검사 장비

자율신경기능 스트레스 검사 & 말초 혈액 순환 검사
자율신경기능 스트레스 검사 & 말초 혈액 순환 검사SA-3000P
심장박동의 미세한 변화를 분석하여 자율신경계의 교감, 부교감의 균형과 성인병의 주범인 스트레스의 정도 그리고 혈관 노화, 말초 혈액 순활까지 검사할 수 있는 장비로서 한국인에 맞게 임상연구 후 만든 장비입니다.
모세혈관 현미경 검사
모세혈관 현미경 검사 & ms-4000
혈관의 상태를 채혈없이 혈액의 흐름으로 실시간 관찰하는 모세혈관 현미경 검사입니다.
단독질환으로 한국인의 사망원인 1위가 심혈관계 질환입니다. 이러한 질환을 조기에 검사하고 예방 할 수 있는 예방 의학 기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체지방 측정기
닥터오즈정신건강의학과에서는 체지방 측정을 통해 비만의 원인 분석과 약물 치료 프로그램, 만성 통증에 대한 주사 치료 프로그램으로  도와드립니다. 지금 상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