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원 소개

무지개 빛 오즈의 마법이 시작 되는 곳! 닥터오즈정신건강의학과 입니다.

본원 소개
현대인은 스트레스 홍수 속에 살고 있는 중입니다.
그 스트레스는 적절할 때, 잘 치료를 해주지 않으면 감기처럼 만병의 근원이 될 수 있으며, 한 사람은 물론이고 그 가족까지 어려운 상황에 처해지도록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닥터오즈정신건강의학과에서는 그런 스트레스를 적절히 해결하는데 도움을 드려 대전 시민이 보다 더 즐거운 일상생활이 가능하도록 더 노력해 나갈 생각입니다.
눈에 보이는 상처만 치료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것이 아니라,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마음이 아픈사람이 더 늘어나는 사회에 살고 있는 우리는 심리적 갈등이 더 커지기 전에 미리미리 자신의 정신건강 문제를 알아보고 치료하여야 합니다.
이제부터라도 예방정신건강 시대를 만들어 가기위해 언제든 대전 시민의 정신건강 문제를 상담 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통증 없는 행복한 세상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부설로 통증사랑클리닉도 운영하여 심리요법을 가미한 통증치료의 새로운 표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내원하시는 모든 분들이 “고생 끝, 행복 시작!” 이라는 단어를 실감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진료하겠습니다.

심리검사실
- 노화방지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