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 사랑 클리닉

통증 없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심리요법을 가미한 통증 치료의 새로운 표본

통증 사랑 클리닉
지난 1년 동안 통증 기능분석학회에서 개최한 각종 세미나 참석, 한 달에 한 번 통증 치료의 대가이신 성정원 원장님이 주관하는 진주사랑병원 임상통증 세미나 참관을 통해서 준비를 마치고, 2017년 4월부터 닥터오즈 통증 사랑 클리닉을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두통, 목, 어깨, 등, 허리, 엉치, 손목, 발목, 무릎, 만성 소화불량, 폭식 증상 등 일상생활에 불편한 각종 통증이나, 손발이 차고 시리거나 저린 감각성 이상 증세에 대한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오세원 원장님과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두통,
통증 진료 안내
통증진료img.

01두통, 안구통, 후두통(뒷골), 편두통, 군집성 두통, 측두엽 통증, 삼차신경통

02귀 먹먹, 눈 떨림, 턱관절 통증

03뒷목, 거북목, 사경, 어깨 죽지, 어깨 통증

04손가락 마디, 손 저림-부종, 손목 통증, 팔 저림, 팔꿈치, 테니스-골프 엘보우

05등 통증(흉추), 등짝 감각신경 통증, 늑간 신경통, 대상포진 후 통증

06허리 통증, 허리 염좌

07둔두(대둔근, 중둔근, 소둔근) 통증, 엉치, 고관절부위 통증

08허벅지, 대퇴 근육통-햄스트링, 무릎, 종아리 쥐-경련, 하지 저림-시림-부종

09발등, 발목, 발가락 통증, 발바닥 저림-시림

특별한 자율신경 바란스 요법(SNEPI)
- 두통, 안구통, 이명, 어지럼증
- 식욕부진, 만성피로, 눈물, 눈 침침, 난청, 귀 막힘(먹먹)
- 잠긴 목소리, 목 이물감, 불면증, 만성비염, 만성 인후염
- 숨 답답, 맥박 상승(화병), 만성기침, 천식
- 가슴답답(체기), 식도염, 만성 신경성 위장병, 구통, 스트레스 후 상부 복통
- 설사, 하부 복통, 생리통, 방광염, 만성 변비
- 고열, 몸살기, 안면 열감
- 원인 없는 팔, 다리 저림
- 식욕 과다, 탈모방지 등의 증세호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